본문 바로가기
관절,스포츠손상 클리닉/무릎 퇴행성관절염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수술 필요없어

by jhmc3 2018. 1. 11.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증상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랜 시간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퇴행성관절염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이 닳아 없어지는 결손, 퇴행성 변화로
뼈와 인대에 염증을 유발하여 통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퇴행성관절염 자가진단

 


계단을 오르내릴 때 무릎 통증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날씨가 흐리거나, 야간통이 심하다

O 다리의 변형이 생겼다

무릎관절에 열감과 통증이 나타난다

 

 

 

 

퇴행성관절염은 보통 퇴행성변화와 무리한 스포츠 활동,
연골 손상, 잘못된 자세 등의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인데요

 

 

 

퇴행성관절염의 대표적인 증상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증상을
오랫동안 방치하게 된다면 더욱 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병원을 내원하시어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인 통증의학과 인대 강화주사는
일시적인 억제 주사가 아닌
통증이 일어난 부위에 치료제를 주입하여
조직을 새롭게 재생해주어 통증을 완화해주는
치료입니다.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 증상

아직도 참고 계시나요?

화인의 안전한 비수술치료로

치료하세요!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이 아파요